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상품사용후기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DURO 6L W RES 오스프리(남성용) 사용후기
작성자 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07-05 09:18: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우선 주문실수로 인해 도움을 주신 담당자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쿠폰 적용해서 제품 구입 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입시기 : 2018년 5월

트레일 런닝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지 2년정도 되었는데, 운동을 시작하면서 이것저것 용품을 구입하려고 하다보니까 은근히 가격에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신발은 좋은걸 신어야 겠다는 생각에 나름 메이커 신발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배낭도 생각보다 가격이 만만찮았습니다. 작년에 화대종주 대회를 준비하면서 저렴한 배낭을 하나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저렴한 가격만큼 제값?을 하더군요. 그러던중 올해 거제지맥대회를 신청하게 되었고, 사전답사를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때 진오스님이 오스프리 배낭을 매고 있었습니다. 스님뒤를 따라가면서 배낭을 유심히 관찰을 하였고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다른 브렌드의 배낭은 인터넷으로 많이 봤던터라 별 관심은 없었습니다. 오스프리 DURO 6L W RES 모델은 무엇보다도 하이드레이션이 마음에 들더군요. 등산을하면서 하이드레이션을 많이 사용해 봤기 때문에 편리함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었습니다. 직장동료분과 같이 배낭을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거제지맥 참가자에 한해서 할인쿠폰도 지급되는 상황이라서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거제지맥 대회에 참가하기 전에 두번정도 착용을 하면서 사용감에 적응을 하였습니다.
대부분 트레일런닝 가방에 적용되는 앞쪽 2개의 물통주머니가 있고, 약간의 적응 신간이 걸렸지만 신속하게 풀고 잠글수 있는 가슴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왼쪽 가슴쪽에 현금이나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용량이 6리터라 수납공간도 넉넉하니 좋았습니다. 배낭의 재질도 스판?이 적용되어 있어 수납물들을 어느정도 잡아주기 때문에 운동시 흔들림이 별로 없어 좋았습니다. 아! 위급상황을 대비한 소형 휫슬도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작용했을때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편안함을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스틱 사용자를 위한 스틱 홀더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하이드레이션 수납공간이 따로 있기는 하지만 등쪽에 붙어있는 관계로 운동시간이 지속되면 체온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하이드레이션의 물이 따뜻해져 버립니다. 저는 임시방편으로 하이드레이션을 발포스펀지나 에어캠으로 감싸서 사용을 하고는 있지만 매번 할려면 귀찮은 것이 사실입니다. 등쪽이 매쉬소재라 어느정도 통풍은 되지만 열전달을 차단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등쪽과 하이드레이션 사이에 Air층을 만들어주면 그나마 열차단에 효과적이리라 봅니다. 이상 약간은 허접하지만 현재까지의 DURO 6L W RES 사용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0180705_181909.jpg , 20180705_181926.jpg , 20180705_181943.jpg , 20180705_181950.jpg , 20180705_1820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